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한국씨티은행, '제4기 씨티-JA 취업역랑강화캠프' 개최

발행일 : 2017-07-17 10:39:09
지난 7월 14일부터 2박3일동안 광주과학기술진흥원에서 진행된 '제4기 씨티-JA 취업역랑강화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한국씨티은행 임직원을 포함한 직장인 봉사자 멘토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지난 7월 14일부터 2박3일동안 광주과학기술진흥원에서 진행된 '제4기 씨티-JA 취업역랑강화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한국씨티은행 임직원을 포함한 직장인 봉사자 멘토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RPM9 최정환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14일부터 2박 3일동안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광주과학기술진흥원에서 '제4기 씨티-JA 취업역랑강화캠프'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씨티-JA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은 한국씨티은행과 국제 비영리 청소년 교육기관인 JA 코리아가 씨티재단의 지원을 받아 지난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프에는 대전대성여자고등학교와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 재학생 70여명이 참여했다. 한국씨티은행 임직원을 포함한 직장인 봉사자 멘토들이 직무 컨설팅을 제공하고 심층 모의면접과 토론면접을 진행하는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취업역랑강화캠프는 오는 21일부터 2박 3일동안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올림픽파크텔에서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서울항공비즈니스고등학교, 일산국제컨벤션고등학교, 평촌경영고등학교 재학생 70여명을 대상으로 한번 더 개최될 예정이다.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