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VAV, 'ABC' MV조회 200만 돌파…국내외 폭발적 관심 집중

발행일 : 2017-07-25 10:47:13

[RPM9 박동선기자] 지난 4일 새 싱글앨범 'ABC(Middle of the Night)'로 컴백한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국내외 대중의 큰 관심을 바탕으로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해 주목받고 있다.

25일 소속사 Ateam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한 VAV 신곡 'ABC(Middle of the night)'의 뮤비 영상이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VAV의 'ABC' 뮤비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를 담은 타이틀곡 'ABC'와 멤버들의 강렬하고 역동적인 안무가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사진=Ateam 제공 <사진=Ateam 제공>

특히 컴백 1일 전 공개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국내 팬들에게 회제가 된 것은 물론, 해외에서도 리액션 영상이 게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최근에는 일반인 여성 'GUANA Lee'와  일반인 남성 듀오 '레거시(천우경, 신재광)'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한 'ABC(Middle of the Night)' 커버 영상이 각각 12만, 7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또 다른 인기확산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Ateam 관계자는 "VAV의 디지털 싱글 앨범 'ABC(Middle of the Night)' 뮤직비디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놀랐다"며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