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금호타이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핫 서머 페스티벌 개최

발행일 : 2017-07-25 10:55:09
금호타이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핫 서머 페스티벌 개최

금호타이어(대표 이한섭)가 25일부터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2017 금호타이어 핫 서머 페스티벌(Hot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2013년부터 5년 째 KIA(기아) 타이거즈의 유니폼 스폰서로 활동 중인 금호타이어와 기아 타이거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매년 공동 운영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야구장을 찾는 어린이들은 기아 챔피언스 필드 외야 샌드파크에 설치된 미니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다. 물놀이장 주변에는 탈의실이 마련되어 있고 구조요원도 배치된다. 또한 물풍선 던지기, 물총싸움, 레이싱 모델과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25일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SK 와이번즈’ 경기를 시작으로 8월 13일까지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10개 경기에 운영된다.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종료까지 물놀이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치원생에서 초등학생까지 입장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자녀들은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어른들은 프로야구 관람을 할 수 있어 1석 2조”라며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요즘, 온 가족이 야구장에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시원한 여가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3년부터 기아타이거즈와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은 정규시즌 모든 경기에서 왼쪽 어깨에 금호타이어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