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미나X혜연' 구구단 오구오구, 타이틀곡 'ICE CHU'로 시원상큼 뽀뽀 날린다

구구단 오구오구, 데뷔 타이틀곡 'ICE CHU' 확정

발행일 : 2017-07-28 14:34:34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인기 걸그룹 구구단의 막내라인 미나와 혜연이 뭉친 '구구단 오구오구'가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여름 가요계 진출을 알렸다.

28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구구단의 첫 유닛 '구구단 오구오구'의 데뷔 타이틀 곡명을 담은 두 번재 모션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첫날 공개된 아이스바에 다채로운 색깔의 과즙을 채워 독특한 팝시클이 완성되면서, 흰색 글씨로 'ICE CHU'라는 글자가 나타난다.

특히 이번 티저에서는 제주도 출신으로 '귤미나'라는 별명을 가진 미나의 오렌지 색과 청순큐트 외모의 혜연을 묘사하는 핑크 복숭아의 색이 합쳐져 이들이 펼치는 상큼하고 생기발랄한 매력과 음악이 시원한 여름을 만들 것이라는 것을 연상케 하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구구단의 막내라인 미나와 혜연이 뭉친 구구단 오구오구는 바라만 봐도 시원하고 상큼한 모션티저처럼 톡톡 튀는 분위기와 색다른 매력을 가진 개성만점 유닛이다"라며 "구구단 완전체와는 또 다른 발랄하고 생기넘치는 매력으로 시원하고 유쾌한 음악을 들려줄 구구단 오구오구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구구단 오구오구는 다음달 10일 데뷔를 목표로 다양한 모션티저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