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KEB하나은행, '스포츠스타 자산관리 전담팀' 세미나 개최

발행일 : 2017-07-28 14:43:44

수원 블루윙스 선수단 방문…맞춤형 서비스 제공

KEB하나은행의 스포츠스타를 위한 자산관리 전담팀이 지난 27일 수원삼성 블루윙스 축구 선수단을 방문해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 후 성만용 KEB하나은행 경기남부영업본부장(사진 뒷줄 왼쪽에서 여섯번 째)이 스포츠스타 자산관리 전담팀, 수원삼성 블루윙스 축구 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의 스포츠스타를 위한 자산관리 전담팀이 지난 27일 수원삼성 블루윙스 축구 선수단을 방문해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 후 성만용 KEB하나은행 경기남부영업본부장(사진 뒷줄 왼쪽에서 여섯번 째)이 스포츠스타 자산관리 전담팀, 수원삼성 블루윙스 축구 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

[RPM9 최정환기자] KEB하나은행은 지난 27일 '스포츠스타 자산관리 전담팀'이 수원삼성 블루윙스 축구 선수단을 방문해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평소 훈련으로 자산관리 시간이 부족한 선수들을 위해 KEB하나은행 '스포츠스타 자산관리 전담팀'이 경기도 수원에 위치 한 수원삼성 축구단의 훈련소를 직접 방문, 사전에 접수한 선수들의 질문에 답하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프로선수의 현역시절 소득관리 및 절세전략부터 은퇴 후 자산관리와 투자전략까지를 총망라 했으며, 부모님 주택구입 지원시 세금문제, 해외진출시절세전략, 스타 선수들의 성공적 자산관리 사례까지 상세하고 알기쉽게 설명해 큰 호응을 받았다.

KEB하나은행 '스포츠스타 자산관리 전담팀'은 전담PB, 세무사, 변호사, 부동산전문가 등으로 구성돼 개별선수들의 종목특성, 소득 수준, 자산 현황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엽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은 "축구, 골프, 농구 등 스포츠 자체에 대한 후원과는 별도로 스포츠스타들이 운동에만 전념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한국 스포츠계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향후에도 KEB하나은행이 가진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자산관리 분야에서의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정환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