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유승옥,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와 머슬오디션 프로그램 제작

발행일 : 2017-08-02 21:02:39
유승옥,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와 머슬오디션 프로그램 제작

셀트리온 헬스케어의 코스닥 상장과 함께 국내 헬스케어 시장의 다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미, 수년전부터 인구 고령화와 ICT 산업의 빠른 성장세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상향 사업의 유력한 시장임이 명백했지만 국내에선 이렇다 할 호재가 없었던 것도 사실이다.

셀트리온 헬스케어가 바이오의약품 유통부문에서 헬스케어 포문을 열었다면 헬스케어 콘텐츠를 기반으로 관련 제품 수출에 대한 헬스케어 신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곳은 바로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 이다.

유승옥,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와 머슬오디션 프로그램 제작

코스닥 상장사 에스제이케이는, 전자 주력회사 前세진전자가 SJ헬스케어를 계열사로 두며 한국 기업으론 최초로 지난 7월18일 중국 정부와 함께 한중합작 산후조리원을 개원했다. 이 후 한국 산후조리원 시스템에 한국의료기술을 접목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주기엔 충분했으나, 구체적인 사업구상에 대해 공시하지 않고 있는데, 지난 7월 27일 돌연 모델 유승옥과의 MOU를 체결하고 발표했다.

이에대해 에스제이케이 관계자는 “유승옥 대표가 설립한 바디메모홀딩스와의 MOU는 이미 오래전부터 진행됐던 부분이며, 중국 산후조리원에 1:1 맞춤 콘텐츠 솔루션 제공을 위해 유승옥 대표의 헬스케어 부문 맞춤 콘텐츠 기획력과 8월12일부터 방영될 JTBC 탐스머슬의 글로벌 파급력에 매우 기대가 높다”며, 상세한 사업모델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유승옥,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와 머슬오디션 프로그램 제작

JTBC 탐스머슬은 최근 미의 기준이 돼버린 ‘머슬테이너’(MUSICLE + ENTERTAINER 의 합성어)를 선발하는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2016년 9월부터 1년간 유승옥이 설립한 바디모메홀딩스에서 제작했고 오는 8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탐스머슬은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메모홀딩스에서 주최하며 대한체육회,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 에서 공동 후원하고 오는 8월 12일 23:50 부터 NAVER TV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8월 13일 새벽2:00 JTBC에서 탐스머슬 시즌.1 본 방송을 시작한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