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중앙대 ‘비만세’ 탐스머슬 신하영

발행일 : 2017-08-02 21:06:11
중앙대 ‘비만세’ 탐스머슬 신하영

JTBC 탐스머슬 참가자 피트니스 스타 신하영 선수는 중앙대학교 국제물류학과에 재학 중인 평범한 대학생이었다. 단순 다이어트를 목표로 운동을 하던 신하영 선수는 “체지방9kg감량과 근육량6kg을 증가한 상승다이어트에 성공했으며 ‘비만세’였던 지난날을 등지고 ‘비온세’로 거듭나자 주변의 권유로 평소 자신의 로망이었던 비키니 종목에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탐스머슬에 지원하기 위해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워킹,포즈 연습까지 게을리 하지 않았다는 신하영 선수의 활약이 기대된다. 이번 JTBC 탐스머슬 시즌.1의 출연진으로는 국내MC 유승옥,김현욱, 홍석천 해외MC 지상렬, 머슬테이너 이연, 심으뜸, 연기부분 박혜미, 패션부문 박술녀 심사위원이 참가했고, 가수 김종서, MC스나이퍼, 前스피카 멤버 김보아, 김보형 등이 출연했다.

중앙대 ‘비만세’ 탐스머슬 신하영

탐스머슬은 머슬대회를 예능화 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사립대회로는 최초로 대한체육회에서 후원하며 게임구성은 아마추어(대회 수상경력이 없는 자), 준프로(국내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 프로(세계대회 수상경력이 있는자) 들의 총 4차전의 경합으로 만들어 졌고, 이 중 3차전은 100여명의 스텝과 출연진들이 필리핀 세부에서 전지촬영을 하는 등, 막대한 제작비의 투자로 프로그램의 수준을 높이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

한편 탐스머슬은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메모홀딩스에서 주최하며 대한체육회, 에스제이케이(세진전자), SJ헬스케어 에서 공동 후원하고 오는 8월 12일 23:50 부터 NAVER TV ‘탐스 올나잇’에서 출연자 인터뷰 및 무대 뒤 현장에 대한 프롤로그 방송을 시작으로 8월 13일 새벽2:00 에 JTBC에서 탐스머슬 시즌.1 본 방송을 시작한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