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데뷔 초읽기'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별 콘셉트 포토 화제

11멤버 중 보민·와이·동현·재현·재석·승민 6멤버 공개…차세대 남친돌 급부상

발행일 : 2017-08-09 16:07:20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오는 28일 데뷔할 신인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별 콘셉트포토가 대중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7일부터 공식 소셜채널과 동영상플랫폼 등으로 신인그룹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와이(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와이(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사진은 11명의 멤버 가운데 보민·와이·동현·재현·재석·승민 등 6명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다. 각각의 멤버들은 순정만화에서 볼 법한 청량한 미소와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골든차일드 멤버 동현, 재현(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 멤버 동현, 재현(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100년에 한 사람 밖에 없는 완벽한 아이'라는 뜻의 그룹명답게 당당하면서도 순수한 열정이 엿보이는 이들의 모습은 뭇 여성팬들의 마음을 자극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골든차일드는 인피니트와 러블리즈를 잇는 울림의 차세대 주자로, 데뷔앨범 'Gol-Cha!'부터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앞으로 국내외 가요계 트렌드를 이끌 차세대 주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골든차일드 멤버 재석, 승민(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차일드 멤버 재석, 승민(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8일 데뷔앨범 'Gol-Cha!'를 통해 공식적인 첫 가요계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