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싱어송라이터 심규선, '하백의신부' 신세경 테마 OST참여

심규선X소란 이태욱'하백의신부2017' OST '니가 없는 날' 발매

발행일 : 2017-08-14 11:47:51
사진=CJ E&M 제공 <사진=CJ E&M 제공>

[RPM9 박동선기자]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여주인공 신세경의 가슴아픈 모습을 표현한 심규선의 노래가 OST음원으로 공개된다.

14일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제작진 측은 이날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OST인 심규선의 '니가 없는 날'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니가 없는 날'은 극중 여주인공인 신세경의 메인테마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쓸쓸하고 애절한 음색과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세련된 연주가 더해져 주인공들의 애틋함을 한층 배가시키는 곡이다.

특히 지난주 하백(남주혁 분)이 소아(신세경 분)과의 이별을 위해 정리하는 장면이 공개된 11화와 12화의 주요장면에서 삽입돼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한 바 있어, 이번 OST 발매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백의 신부 2017' 제작 관계자는 "꾸준한 다작활동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로 굳건한 매니아층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부른 OST '니가 없는 날'이 음원공개된다"며 "나직히 읊조리는 도입부와 후렴구 멜로디, 호소력 짙은 심규선의 보컬과 기타리스트 이태욱이 표현한 섬세한 연주가 어우러져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감성을 자극하는 이번 OST에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평균 시청률 3%대를 기록중인 인기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가 만드는 신(神)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50분 tvN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