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KDB산업은행, '문화소외 청소년 공연관람' 실시

발행일 : 2017-08-28 17:05:19
산업은행 KDB나눔재단은 지난 26일 서울·경기 지역아동센터 소속 초등학생 90명을 초청해 통합문화예술교육 '2017 KDB 별별작업실'의 뮤지컬 공연관람을 실시했다. 사진=KDB산업은행 <산업은행 KDB나눔재단은 지난 26일 서울·경기 지역아동센터 소속 초등학생 90명을 초청해 통합문화예술교육 '2017 KDB 별별작업실'의 뮤지컬 공연관람을 실시했다. 사진=KDB산업은행>

[RPM9 최정환기자] KDB산업은행이 문화소외 청소년을 위한 공연관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산업은행 KDB나눔재단(이사장 이동걸 산업은행 회장)은 지난 26일 서울·경기 지역아동센터 소속 초등학생 90명을 초청해 통합문화예술교육 '2017 KDB 별별작업실'의 뮤지컬 공연관람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별별작업실'은 지난 2014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년째를 맞는 행사로 문화적 혜택이 결여된 사회복지기관 초등학생(3~6학년)을 초청해 다양한 문화예술콘텐츠 교육을 제공하는 선진국형 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관람에 참여한 평택 노아지역아동센터 김은혜 센터장은 "우리 센터는 농촌지역에 자리 잡아 문화예술체험의 기회가 없었는데, 산업은행이 최근 2년 동안 전문강사는 물론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제공해줘 아이들이 무척이나 행복해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산업은행 이동걸 회장은 "문화예술교육은 자라나는 청소년의 정서와 사회성 함양에 긍정적 역할을 한다"면서 "앞으로도 산업은행은 질 높은 예술교육을 통해 문화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정환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