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성황리 청약 마감, 아파트에 이어 단지 내 ‘앨리웨이 인천’ 상업시설 분양 예고

발행일 : 2017-08-31 11:43:40
성황리 청약 마감, 아파트에 이어 단지 내 ‘앨리웨이 인천’ 상업시설 분양 예고

인천 지역 대표 랜드마크 단지로 부상한 포스코건설의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가 1순위 청약에서 평균 2.7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청약 일정을 마감하면서 단지 내에 위치한 상업시설 ‘앨리웨이 인천’이 관심을 받고 있다.

송도국제도시 이외에 인천 도심에 공급되는 최초의 '더샵' 브랜드 아파트인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는 지하 3층~최고 49층 11개 동, 총 1897가구 규모로 인천 도심 일대에서 가장 높아 분양 전부터 이목이 집중됐다.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 중앙 근린광장에 들어설 ‘앨리웨이 인천’은 120m 길이로 들어설 예정이다.

상권 활성화의 견인차 역할을 할 ‘앵커테넌트’(CGV) 입점이 확정된 이 상업시설의 사업주체인 네오밸류는 니어마이비와 밀도,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등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해 기존 상권과 차별화된 ‘상업시설 활성화 시스템’을 선보일 전망이다.

지하철 1호선 제물포역과 도화역이 인접해 도보로 접근이 가능한 ‘더블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단지는 경인고속도로 도화IC와 가좌IC가 3km 이내에 위치해 서울 등 수도권 이동이 편리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앨리웨이 인천 위로 들어선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가 인기리에 청약을 마감하면서 단지 내 상업시설 앨리웨이 인천 홍보관 방문객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며 “인천의 랜드마크로 자리할 인천 더샵 스카이타워의 분양 열기를 앨리웨이 인천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