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18일부터 10월 14일까지 4주 간, 고객들의 장거리 안전 운행을 기원하는 ‘오토솔루션 가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예년보다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귀경길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오토솔루션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은 안전 운전과 직결된 타이어와 브레이크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타이어와 브레이크는 자동차에서 가장 큰 부하를 받는 부품으로, 명절 등과 같이 고속 장거리 주행을 앞두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한다.
점검 후 타이어 구매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5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4본 구매 고객에게는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를 동시에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퍼 블레이드를 무상 교환해 준다. 또한 엔진오일을 프리미엄 제품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분들의 안전한 여정”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소모품 혜택 등을 통해 안전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