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이 추석연휴를 맞아 MYOMEE의 라이딩 용품 및 유모차 렌탈 계약 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라이딩 아이템 할인전’ 및 ‘휴대형 유모차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10일에 이르는 긴 추석연휴를 맞아 여행 및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마련됐다. 추석을 맞아 고국을 방문, 여행 물품을 따로 구입하기 곤란한 해외거주자들이나 장거리 여행을 준비하지 못해 자전거 등으로 근교 나들이를 갈 계획인 고객들에겐 MYOMEE의 렌탈 서비스와 이번 이벤트가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딩 아이템 할인전’은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전거, 스케이트보드, 헬멧, 트레일러 등 각종 라이딩 아이템 대여 시 30% 특별 할인율이 제공된다. 근교 자전거 여행을 위해 주로 쓰이는 접이식 자전거의 경우 특별 할인율 적용 시 일일 이용금액이 최저 3500원(Brompton 기준, 최소 30일 이상 대여 가능)까지 내려간다. 이번 가을 MYOMEE와 함께 하루 커피 한잔 값으로 최신형 자전거 타고 근교 여행을 떠나보자.
같은 기간 진행하는 ‘휴대형 유모차 대전’을 통해 MYOMEE에서 베이비젠 요요플러스 유모차를 렌탈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쿨기어 피크닉세트 3종(접는 도시락, 스푼포크세트, 코브 물병)과 유모차 블랭킷을 증정한다. 요요플러스 유모차를 ‘새 상품 렌탈’로 이용한 후 구매하면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베이비젠 요요플러스는 한 손으로도 컴팩트한 폴딩이 가능하여 가방처럼 어깨에 매고 이동할 수 있는 휴대형 유모차로 지하철 이동이나 해외 여행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MYOMEE는 이번 이벤트 품목인 유모차를 포함해 유아동 용품 전 품목에 대해 ‘3대 안심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대 안심 케어서비스’는 ▲유아용품 전문케어 기업인 베베홈즈의 항균‧세척 서비스 ▲100% 천연원료로 만든 친환경 유기농‧미생물 세제 사용 ▲스마트 스캐너로 위생상태 확인 등 과학적인 세척‧살균 관리 등 3개 절차로 구성되어 새 제품 이상의 청결함을 보장, 고객들이 안심하고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롯데렌탈은 지난 ‘안마의자 혜택 대전’ 시 진행했던 ‘고객 감사 가을쿠폰 대잔치’를 이번 ’라이딩 용품 할인전’과 ‘유모차 대전’에도 적용, 각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2만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9월 26일까지 주문 완료 시 추석 연휴 전에 상품수령이 가능하다. 이밖에 커피머신, 정수기, 냉장고 등 ‘리빙 분야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 최창희 상무는 “이번 추석연휴를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 및 가족을 만나기 위해 고국을 방문한 해외거주자 등이 MYOMEE를 통해 부담 없이 우수한 제품들을 마음껏 사용하고 추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들을 준비하게 됐다”며 “공유경제라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YOMEE가 이번 추석연휴의 여행 도우미는 물론, 나아가 전반적인 생활의 도우미가 될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탈이 지난 8월 론칭한 MYOMEE는 생애주기(Life Cycle)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유아동 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세계적 트렌드인 공유 경제의 선도적 모델이라는 평가와 함께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같은 ‘생활환경가전’ 등 한정적인 카테고리에 국한되어 있던 국내 렌탈 시장의 지평을 한층 넓힌 사례로 꼽힌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