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류화영 샴푸 논란 재조명...“모욕감에 퇴사했다 vs 없는 얘기 지어내”

발행일 : 2017-09-25 12:20:22
류화영 샴푸 논란 재조명...“모욕감에 퇴사했다 vs 없는 얘기 지어내”

류화영에 대한 ‘샴프 발언 논란’이 재조명 되고 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는 과거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해 화영이 티아라 활동 시절 "머리 감겨 주는 미용실에 있는 친구한테 '샴푸'라고 불렀다고 한다"고 폭로했다.
 
해당 발언이 논란이 되자 류화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없는 이야기 지어내지 마라. 김우리 선생님 효민언니랑 친한 거 아는데요. 없는 이야기 지어내지 마세요. 아놔 일어나서 빵터졌네”라고 전했다.

류화영의 소속사 측 또한 “샴프라고 부른 적은 없다. 화영이 ‘언니, 나 샴푸~(해줘)라고 애교 섞인 말투로 한 적은 있지만 샴프야 라고 부르지 않았다”고 해명하고 나섰다.
 
하지만 한 매체는 당시 티아라 스태프로 근무한 A, B씨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A씨는 “류화영이 헤어 스태프를 비하한 것이 맞다. 보통 **언니라고 부르는데 화영은 샴푸야 라고 불렀다”고 폭로했다.
 
또한 A씨는 “메이크업 실수를 하면 아 라인 XX 못 그려라고 말할 정도로 불만을 바로 말하는 타입이었다”고 덧붙였다.
 
B씨는 “우리 직업 자체를 비하하는 것 같아 사표를 던진 적도 있다. 사람들 앞에서 무안을 주니 스태프들이 좋아할 수가 없다”고 증언했다.
 박효민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