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KEB하나은행, '황금연휴! 대박찬스'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7-09-27 15:02:25

내달 10일까지…황금열쇠·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등 제공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RPM9 최정환기자] KEB하나은행은 한가위 황금연휴를 맞아 이벤트 적금상품에 가입하는 손님들에게 황금열쇠,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연휴! 대박찬스' 이벤트를 29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이벤트 적금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23명에게 ▲10돈 황금열쇠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입장권 및 주요경기 관람권 ▲3만 '하나머니'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적금으로 ▲첫거래 고객에게 연 3.0% 금리쿠폰 제공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한 적금 신규 시 연 2.9% 금리 및 무료 커피 쿠폰 제공 ▲모바일전용 '특판 적금' 판매 등 다양한 금융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KEB하나은행과 처음 거래하거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만을 보유한 고객은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앱 또는 공항점포, 이동식 점포 등에서 '첫거래 손님 전용쿠폰'을 받을 수 있다. 10월말까지 영업점에서 최대 연 3.0%의 1년만기 정기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쿠폰으로 최대 월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KEB하나은행 모바일웹 등 이벤트 화면 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로 '셀프-기프팅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연 2.9%의 금리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함께 지급한다.
'1Q뱅크' 전용 '정기적금 황금연휴'도 특별 판매한다. 최대 1년 2.3%, 2년 2.5%의 금리를 제공하며 월 최대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본부 관계자는 "한가위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KEB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24시간 365일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환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