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추석맞이 ‘KB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실시

발행일 : 2017-09-27 15:55:00
KB국민은행, 추석맞이 ‘KB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실시

KB국민은행은 2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서울시 관악구 신사동에 위치한 관악신사시장에서 추석맞이 ‘KB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고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행사로, 전국 KB국민은행 29개 지역영업그룹과 전통시장을 연계하여 2011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을 구입 후 전국 각지에서 과일, 건어물, 한과, 식료품과 생필품 등을 구매해 어려운 이웃 총 4,300가구를 지원한다.

이날 관악신사시장에는 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와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이 함께 방문해 전통시장 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선물을 일일이 골랐다.

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 대표는 “최근 유통환경의 변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방문했다”며 “시장상인과 어려운 이웃들 모두가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영업 상인회장은“최근 전자상거래 활성화와 대형마트 등에 밀려 지역 전통시장이 위축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방침이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