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승리의 갤럭시S8, 아이패드 전리품을 받으라'

모비톡, 갤럭시S8 '美 시장평가 1위' 기념 아이패드 증정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7-10-17 17:06:03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플레이기 기준 10만 다운로드 돌파의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미국 시장평가에서 갤럭시노트8, 아이폰8를 제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갤럭시S8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벌인다.

17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S8을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 '2017 뉴 아이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 소비자 연맹이 발간하는 소비전문지 '컨슈머리포트' 선정 스마트폰 평가에서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가 아이폰8플러스(4위)·아이폰8(5위)·갤럭시노트8(6위)를 누르고 정상을 차지한 것을 기념함과 동시에, 실수요자 인기폰인 '갤럭시S8'을 비롯해 다양한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디지털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데 목적이 있다.

특히 고가의 교차OS태블릿 지급 외에 추가지원금 최대치(15%) 지원으로 통신사 공시지원금과 제휴할인을 포함하면 저렴한 가격에 갤럭시S8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6위를 차지한 형제폰 '갤럭시노트8' 구매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4(PS4)'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임으로써 '갤럭시 시리즈'의 입지를 국내에서까지 단단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 미국 시장평가 결과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갤럭시S8'을 더욱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를 기념해 갤럭시S8 구매자를 위한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준비했으며, 최신예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인기어플로, 최근에는 출시예정 기대작 '아이폰X' 등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로 공기계 및 백화점 상품권(예약시), 플레이스테이션4·2017 뉴 아이패드·삼성노트북5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을 밝히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