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온 국민이 함께 쓰는 갤럭시S8, PS4와 함께 즐기자'

발행일 : 2017-10-22 14:30:00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국민적인 인기를 모으는 실용성 최강 스마트폰 '갤럭시S8'에 플레이스테이션4(PS4)라는 프리미엄 급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어 화제다.

이번 이벤트는 모비톡의 운용사 헝그리앱이  최근 들어 더 큰 인기를 기록중인 '갤럭시S8'과 자체조사 결과 '가장 받고 싶은 사은품' 1위로 뽑힌 가정용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소위 '취향저격 디지털기기의 만남'으로 불린다.

특히 스마트폰 이용만으로 고가의 게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때문에, 합리적인 방법으로 두 가지 프리미엄 제품을 즐기고 싶은 실속파 스마트폰 유저들 사이에서는 큰 인기를 모은다.

여기에 각종 커뮤니티와 포털 등에서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갤럭시S8'의 형제 '갤럭시S7 엣지'에 대한 추가지원금 최대 지원(15%)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추가되면서 '모비톡'의 입지는 더욱 견고해지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인기 기종인 '갤럭시S8'에는 호화 사은품 증정을, '갤럭시S7엣지'에는 할부원금 제로화  혜택을 적용했다"며 "본인 취향과 주어진 여건에 따라 원하는 스마트폰을 이번 기회에 꼭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인기어플로, 최근 출시기대작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막강 사은품(상품권·아이폰X공기계[예약완료시], 플레이스테이션4(PS4), 삼성노트북5 등[구매완료시])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