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아우디 코리아,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발행일 : 2017-10-26 09:24:57
아우디 코리아,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위본모터스(대표 기세도)가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469번길 145에 위치한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78.22㎡의 지상 2층 규모로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해 용인 수지 · 죽전 · 구성 등 인근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로써,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부터 보증수리까지 가능하며 1일 최대 4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최신 장비를 비롯해 접수 차량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다이렉트 리셉션, 두 명의 전문 테크니션이 하나의 워크베이에서 함께 정비를 담당하는 트윈 서비스 전용 베이를 갖춰 정확도는 높이고 작업 시간은 단축시켜 방문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보험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시 근무하고 있어 고객 요청 시 사고수리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하며, 서비스 대기 고객들을 위한 안락한 고객 라운지 등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 및 세심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용인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으로 경기남부권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앞으로도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오픈한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약 한 달간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고급 우산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그리고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