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경제·사회
HOME > 경제·사회 > 금융

씨티은행,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카드 출시

발행일 : 2017-11-06 11:10:00

유효기간 없는 마일리지 적립…기존 카드보다 마일리지 전환율 높여

씨티은행,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카드 출시

한국씨티은행은 6일 기존 씨티 프리미어마일 카드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내외 주요 항공사와의 제휴관계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 카드는 △높은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 △유효기간 없는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 △다양한 전환 프로그램 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싱가포르, 필리핀, 홍콩, 대만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는 공항 라운지(Priority Pass) 카드 발급 △비자 시그니처 특별 서비스 △씨티카드 해외 특별 우대 서비스 등 특색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 카드는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중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카드 타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카드사용액 1천원당 1 NEW 프리미어마일을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무제한 적립해주며, 1 NEW 프리미어마일 당 1.2 대항항공 마일리지 또는 1.6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선택한 국내항공사를 포함해 싱가포르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 타이항공 등 국내외 주요 항공사의 상용 우대 프로그램으로 전환할 수 있고, 원월드나 스타얼라이언스, 스카이팀 등 제휴된 50개 이상의 항공사 보너스항공권 구매 또는 좌석 업그레이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기존에는 없던 인천공항 무료 교통 서비스를 연 2회 제공하고, 기존에 월 1회 제공하던 인천공항 다이닝도 월 2회로(연간 최대 12회) 이용 횟수를 늘려 동반인도 같이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전 세계 주요 공항의 라운지를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공항 라운지(Priority Pass)카드가 제공되며, VISA제휴 서비스를 통해 호텔스닷컴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14%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연간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0,000 NEW 프리미어마일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고 비자 시그니처 서비스(플래티늄보다 상위등급)를 통해 국내 특급호텔, 레스토랑, 주요 면세점 할인 등 특화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인천공항 무료 교통 서비스나 호텔스닷컴 할인 등 해외여행을 위해 특화되어 추가된 혜택들이 해외출장이나 여행이 잦은 고객들에게 제격”이라며, “높은 마일리지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외여행 시 필수카드로 자리잡은 기존 카드보다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카드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NEW프리미어마일카드 출시를 기념해 신규발급 후 2018년 1월까지 누적금액 200만원 이상 사용 시 최대 100만 씨티 NEW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