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팅크웨어, 23일까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발행일 : 2017-11-09 22:07:40
팅크웨어, 23일까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9일부터 23일까지 14일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나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 틴팅 필름 ‘칼트윈(TX, RX, LX)’ 및 ‘아이나비 내비게이션(X3 AR패키지), 블랙박스(블랙골드 2K)’를 대상으로 패키지 할인, 보상판매, 타임세일, 고객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틴팅필름인 ‘칼트윈(TX, RX, LX)은 풀 시공 시 20% 가격할인 및 19만원 상당의 블랙박스 보조배터리인 ‘아이볼트 미니’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패키지 할인이 진행된다. 또한 ▲X3 AR 패키지 구매 희망 고객 대상에게 브랜드와 상관없이 기존 사용 중인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최대 2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는 물론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골드 2K’를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오전 11시부터 일일 선착순 10명에게만 판매된다.

이 밖에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아이나비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고객 중 2000명을 추첨, 당사 공식대리점 및 지정 장착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무상장착쿠폰을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제품 교체 주기가 되었거나 신제품 사용을 원하시는 고객에게 아이나비의 프리미엄 제품을 대상으로 다른 때보다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아이나비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기존 하반기 정기 보상판매도 같이 진행한다. 기존 사용하는 업데이트가 종료되는 2D 단말기를 포함한 자사 및 타사제품 반납시 최대 4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신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