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출시 D-10 아이폰X, PS4·아이패드 등 프리미엄급 사은품과 함께 즐겨요'

발행일 : 2017-11-14 10:57:10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내놓은 초특급 '아이폰X' 사전예약 이벤트가 출시일이 가까워질수록 열기를 더하고 있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앱서비스 '모비톡'에서 진행중인 '아이폰X' 사전예약 이벤트가 막강한 사은품 구성과 프리미엄급 혜택으로 문의 및 참여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모비톡의 '아이폰X'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8월 아이폰8 시리즈 사전예약과 함께 진행중인 행사로, 시작 초기부터 구매확정시 선택지급되는 사은품군이 플레이스테이션4(PS4)·2017 뉴 아이패드·갤럭시탭A6 10.1·삼성노트북5·기어S3·LG 울트라 PC 등 프리미엄급 스마트폰과 맞먹는 디지털 디바이스라는 점때문에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출시를 앞둔 최근에는 142만원(64GB 기준)에 달하는 금액때문에 구매부담이 있는 고객들에게 이를 보완할만한 고성능 기기의 지급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모비톡이 추가지원금 최대지원(15%)을 선언하면서 더욱 구매부담을 줄인 탓에 각종 매체와 커뮤니티에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실제 고객문의전화와 예약행렬로 나타나는 추세다.

모비톡 관계자는 "고객들의 반응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열광적이라 놀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관심을 유지할 수 있게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