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제품정보와 이벤트를 갖고 막강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스마트폰 브랜드 '갤럭시' 3형제를 찾는 유저들을 위한 혜택을 지속하며 업계 내 입지를 높이고 있다.
17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에서 진행중인 갤럭시노트8·갤럭시S8·갤럭시S7 엣지 등 삼성전자 인기기종 3제품에 대한 프리미엄급 이벤트혜택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들 이벤트는 프리미엄·실수요·알뜰 고객 특성에 맞춰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디지털라이프를 지원한다는 모비톡의 마인드를 담아 고성능 디바이스 사은품 증정 또는 초특가 할인 등의 다양한 형태로 이뤄지고 있다.
먼저 프리미엄급 고객들이 자주 찾는 갤럭시노트8·갤럭시S8 등을 대상으로는 가정용 콘솔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PS4)'가 사은품으로 지급되고 있다. 고성능 기기를 찾는 주요 이유 중 하나가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함이라는 것과 플레이스테이션4의 인기를 더해 마련된 해당 이벤트는 모비톡의 입지마저 크게 끌어올리고 있다.
이어 알뜰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갤럭시S7 엣지 모델에는 모비톡이 지원할 수 있는 추가지원금 최대폭(15%)을 지원하며, 구매에 대한 금액적인 부담을 더욱 낮추는 등 현대인의 필수품 '스마트폰'을 보다 원활하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다양한 모비톡의 이벤트들은 고가의 사은품 또는 할인혜택 등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진행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풍성한 디지털라이프를 지원하는 모비톡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로, 오는 24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X' 사전예약을 지난 8월부터 진행, 해당 공기계와 백화점 상품권, 프리미엄 디바이스 사은품 등을 지원할 계획을 밝히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