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8의 귀환' 모비톡, 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8 등 '행운의 8' 스마트폰 구매이벤트 재개

발행일 : 2017-11-19 20:45:23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파격적이고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정보로 스마트폰 거래어플계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8 등 인기 스마트폰에 대해 색다른 혜택을 주었던 '행운의 8 이벤트'를 확대재개해 고객들과의 신선한 만남을 이어간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인 '모비톡'을 통해 현존 최고 인기 스마트폰 3종(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8) 구매자들에게 고가의 디지털 기기 사은품을 제공해왔던 '행운의 8 이벤트'를 확대재개한다고 밝혔다.


'행운의 8을 잡아라' 이벤트는 지난 9일 모비톡 내에서 모델명 가운데 숫자 8이 들어간 인기 스마트폰 제품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콘솔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 4(PS4)를 사은품으로 지급했던 이벤트로, 역대급 이벤트 스케일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은 물론 언론과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 재개는 당시 이벤트의 조기종료로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침에 따라 기간을 추가연장하는 것과 동시에 사은품 내용도 더욱 확대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인기 사은품인 플레이스테이션4 물량의 추가 확보는 물론 2017 뉴 아이패드나 삼성노트북5 등 고성능 디지털 디바이스가 사은품 목록에 추가되고, 모비톡 추가지원금 최대폭(15%)를 지원하는 등 구매고객의 부담을 확실히 낮추겠다는 모비톡의 의지가 뚜렷하게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모비톡'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 종료 직후 아쉬움을 토로하는 목소리가 많았다"며 "금번 이벤트를 통해 아쉬움을 덜어내고 즐거운 디지털 라이프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로,  오는 24일 출시될 '아이폰X' 사전예약 이벤트로 아이폰X 공기계화 백화점 상품권 등 예약 사은품 추첨기회는 물론 구매확정시 고성능 디지털 기기들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는 파격적인 내용의 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