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무사히 치른 수험생들의 마음을 위로할만한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2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 기념 핫 이벤트'를 진행, 갤럭시노트8 또는 아이폰8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근 인기의상인 '롱패딩'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스테이션4(PS4)·2017 뉴 아이패드·닌텐도 스위치·삼성노트북5·갤럭시탭A6 10.1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지급하는 것으로 유명한 모비톡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끝낸 10대에서 젊은 20대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스페이스 롱패딩'을 사은품 리스트에 편입하면서, 젊은 고객층들의 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한 포석이다.
여기에 젊은 세대의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스마트폰 구매시 '모비톡'의 추가지원금을 최대지원(15%)하면서 부담은 내리고 만족은 더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구성하면서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얻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비톡 관계자는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무리 지은 학생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할인 혜택은 물론 취향에 맞춘 사은품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