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모비, 모바일 기대작 '로열블러드' 사전예약쿠폰 발급 개시

발행일 : 2017-12-19 16:06:16

[RPM9 박동선기자] 모바일게임 기대신작, 인기작품 등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중인 인기 사전예약어플 모비(운용사 헝그리앱)이 기대신작 '로열블러드'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19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 내에 발매예정 모바일게임 '로열블러드'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2년 넘게 100여명의 개발진과 핵심멤버들을 투입해 만든 첫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모바일 환경 내에서 구현가능한 최고수준의 그래픽과 광활한 오픈필드는 물론 △한국 모바일MMORPG 최초 '이벤트 드리븐' 방식의 돌발임무 콘텐츠 △100대100 규모의 RVR(진영전) 전투 △태세 전환 시스템 등 다양한 특징들 덕분에 오픈 전부터 많은 유저들과 게임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이번 '로열블러드' 사전예약 쿠폰 발급은 다이아 250개, 5만 골드 등 특별한 혜택을 통해 오픈 직후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적응을 돕는 것은 물론 예상유저 인원수 확인에 따른 원활한 시스템 운용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쿠폰 발급 방법은 공유·플레이 등의 미션 없이 단순하게 '발급신청'만 클릭하면 모두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 어플 내 '로열블러드'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로열블러드' 외에도 '루시드사가'·'로스트하바나 for Kakao'·'열혈강호M'·'검은사막 모바일'·'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오버히트'·'요지경'·'아크로드 어웨이크'·'프리프 리마스터'·'삼국지 레볼루션'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높은 숫자의 회원과 일일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