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8·S8·아이폰8, 생활가전 끝판왕 다이슨을 소환하다'

발행일 : 2017-12-28 15:39:02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스마트폰과 생활가전 사은품 증정을 결합한 독특한 콘셉트의 이벤트를 벌인다.

2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인기 상위 7종(갤럭시노트8·갤럭시S8·갤럭시S8+·아이폰8·아이폰8+·V30·V30+)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이슨 무선청소기(V6 엔트리)'를 증정하는 '스마트 리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주요 고객층이 원하는 엔터테인먼트 관련 이벤트뿐만 아니라, 실수요자들에게 필요한 리빙 제품을 사은품으로 지원함으로써, 스마트폰 이용고객 모두가 만족할만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모비톡의 취지를 그대로 반영한 행사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무선 청소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다이슨 제품은 수량이 많지 않아 사은품으로 잘 나오지 않는 희귀 아이템"이라며 "올 한 해 고생한 아내나 어머니께 최신 스마트폰과 무선 청소기를 함께 선물하면, 최고의 연말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V20', 'G6' 등 실수요 인기제품들에 추가지원금 최대폭(15%) 적용을 통한 '할부원금 제로화 이벤트'를 진행,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