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인천 청라, 2017년 호재 연속...7호선 연장도 확정

발행일 : 2017-12-29 14:08:21
사진=인천시 제공 <사진=인천시 제공>

인천 청라의 숙원 사업들이 연달아 확정되면서 주민들의 환호를 자아내게 했다.
 
29일 인천시에 따르면 청라 7호선 연장 사업 타당성을 입증 받았다. 7호선 청라 연장 사업은 석남역에서 청라국제도시까지 10.6km 구간을 연장하고 6개 정거장을 짓는 사업이다.
 
청라 7호선 연장이 확정되자 주민들은 “khw1**** 정말 기다렸는데......드디어 확정이네요...청라에서 5년간 버틴 보람이 있네요!” “anyw**** 시티타워 부터 스타필드 7호선까지 좋네요” “ungr**** 올해 청라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기네요. 시티타워, 스타필드, 제3연륙교에 이어 7호선 확정까지” “pret**** 청라 집값 가즈아” “acw1**** 정말 교통도 좋아지고.더욱 발전하는 청라가되겠네요..^*^주민들 숙원이 이루어지네여~~ 빠른 착공 기대합니다” “rhkd**** 오랜 기다림에 약속이 이뤄졌어요감사합니다” “bati**** 청라 진짜 살만한곳입니다~ 이젠 교통도 획기적으로 좋아지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인천 청라에는 신세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청라’가 내년 상반기 착공된다. 또 국내 최고층 높이의 ‘시티타워’도 2022년 준공을 앞두고 있으며 제3연륙교도 최근 건설이 확정됐다.

윤지예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