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갤럭시노트8·V30, PS4 PRO로 모두 모여라'

발행일 : 2017-12-31 15:02:40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인기 최고의 제품과 사은품을 한데 모은 파격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인기 상위 3종(아이폰X·갤럭시노트8·V30)의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플레이스테이션4(PS4) 프로'를 지급하는 '역대급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비톡의 자체 설문조사 결과 사은품 1위를 차지한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인기 스마트폰 구매자들에게 일괄적으로 지급하면서, 고객들에게 기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행사다.

여기에 △고객 수요가 많은 또 다른 스마트폰인 '갤럭시S8' 구매자 대상 아이패드 지급 △갤럭시S7 엣지, G6 추가지원금 최대지급 등의 이벤트로 모비톡을 사랑해준 고객들에 대한 보답을 진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비톡 관계자는 "마케팅 비용 지출에 있어서 적지않은 부담이 있는게 사실이지만 고객이 원하기에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 동안 받은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차원에서 과감하게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