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8·S8, 기어아이콘X로 완전 스마트 모빌리티 누리자'

발행일 : 2018-01-03 17:19:42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새해를 맞아 바쁘게 다니는 스마트족들의 편리함을 돕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3일 헝그리앱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노트8 또는 갤럭시S8(플러스 포함)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드리스 이어폰 '기어아이콘X 2018'과 정품 무선패드를 지급하는 '왕왕(往往)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의 특성 중 하나인 '이동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기들을 통해 새해를 맞아 바쁘게 움직이며 일하는 고객들을 돕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특히 최신형 코드리스 이어폰과 무선충전패드를 파격적으로 지급함으로써 파격 이벤트의 강자 '모비톡'을 입증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웹페이지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는 물론, 중고 스마트폰의 안전하고 합리적인 거래장터인 '중고장터'를 운영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