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갤노트8에 'LG울트라PC' 더하니 새해가 특별해진다"

발행일 : 2018-01-06 17:31:44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합리적인 가계 통신비 지출을 위해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를 선보이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예 인기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6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인기 스마트폰 2종(아이폰X·갤럭시노트8) 구매고객에게 'LG울트라PC'노트북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라이프의 필수품 스마트폰·노트북을 스마트폰 개통만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때문에 실속있는 소비자들에게 크게 주목받는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과 IPS디스플레이, 저전력CPU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는 프리미엄 노트북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사회초년생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새해를 맞는 특별한 기분을 느껴보시라는 취지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노트북을 함께 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사은품으로 구비된 노트북 수량이 100대정도로 선착순 단위 진행되기 때문에 서둘러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V30·갤럭시S8 구매시 아이패드 증정 △G6·갤럭시S7 엣지·V20·Q8 등 실수요 인기제품 할부원금 제로화(추가지원금 최대지원) 등 대중의 가계 통신비 절약에 도움을 주는 어플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