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SM Station 시즌2' 소시 유리XDJ 레이든, 컬래버곡 'Always Find You' 공개 예고

발행일 : 2018-01-11 13:15:52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한류문화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리가 글로벌 음악계의 주목을 받는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과의 특별한 만남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로 펼쳐진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멜론·지니·네이버뮤직 등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리x레이든의 컬래버레이션 곡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가 어우러진 퓨처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세계와 조화를 이루는 유리의 매력보컬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해 말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 UMF KOREA)' 소셜게정으로 공개된 '울트라코리아 2017' 애프터무비로 삽입되면서 일부 공개된 바 있어, 전체적인 곡의 흐름과 매력에 대한 관심이 크다.

여기에 최근 '패션왕'·'피고인'·'동네의 영웅'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는 유리가 명실상부한 한류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선보였던 다양한 음악적 색깔들을 새롭게 선보이는 계기가 되는 데다, 네덜란드 출신 최정상 DJ 니키 로메로(Nicky Romero)가 '2017년 가장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꼽은 신예이자 아시아 DJ 최초 'Ultra Miami 2017' 메인 2회 공연을 시작으로 △'Tomorrow Land'(투모로우 랜드) 아시아 및 한국 최초 초청 등의 이력을 가진 레이든의 음악세계를 접할 수 있는 기회로서 많은 기대를 모은다.

한편 SM Station 시즌2는 다양한 아티스트·프로듀서·작곡가들의 협업으로 완성된 높은 수준의 음원과 콘텐츠를 매주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