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카멜레온 반전미 폭발' 청하, 새 타이틀곡 '롤러코스터' 뮤비 1차티저 공개

발행일 : 2018-01-11 16:12:49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오는 17일 새 앨범으로 돌아올 가수 청하가 첫 티저 영상을 통해 숨겨왔던 카멜레온 매력을 가감없이 발휘했다.

11일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청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0초의 분량 속에 트렌디한 음악과 함께 다양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단발 처피뱅 헤어와 함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을 전하는 전반부 모습에서 긴 흑발의 청순미 가득한 후반부 모습까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청하의 모습에서 대중의 관심은 쏟아지고 있다. 여기에 티저 종료 전 또 다른 콘셉트를 공개할 것을 예고하면서 새로운 티저와 뮤비 전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청하는 지난해 여름 첫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로 솔로데뷔에 성공한 가운데, 프로듀싱 팀 블랙아이드필승과 함께 한 미니 2집 타이틀곡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로 새해 첫 활동을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