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아이폰8·갤럭시노트8 하나에 닌텐도 스위치 ON'

발행일 : 2018-01-14 16:40:36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5),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V2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초절정 스마트폰과 게임기를 엮은 프리미엄 이벤트로 관심을 얻고 있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인기 스마트폰 3종(아이폰X·아이폰8·갤럭시노트8) 가운데 하나를 개통하면 닌텐도 스위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스마트폰을 찾는 고객들이 젊은 세대라는 것에 착안, 젊은 세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를 스마트폰 개통 사은품으로 선정함으로써 이들의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한다는 데 목적이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벤트 모델의 주요 고객층이 젊은 층에 속하고 상당수가 게임에 큰 관심을 보여 '닌텐도 스위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게 됐다"라며 "사은품뿐만 아니라 모비톡의 주요 서비스에도 이렇게 큰 호응을 보내주실 줄 몰랐다. 앞으로도 더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벤트와 정보로 만족시켜드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V20·G6 할부원금 제로화(추가지원금 최대지원) 및 아이폰6S 파격할인 등 실수요자 중심의 스마트폰 구매를 돕는 것은 물론, 인터넷 개통 시 사은품 제공 등 차별화된 이벤트로 알뜰 스마트라이프 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