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갤노트8·V30, 미세먼지 잠재울 요정 소환한다'

발행일 : 2018-01-16 18:23:36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인기를 모으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스마트폰 구매자들의 호흡기 건강지킴이를 자처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끈다.

16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모비톡'을 통해 인기 스마트폰 3종(아이폰X·갤럭시노트8·V30) 중 하나를 개통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지급하는 '깨끗한 새해공기 가즈아~'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미세먼지의 기승으로 호흡기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이 쏟아짐에 따라,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즐거운 새해 스마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세부적으로는 아이폰X·갤럭시노트8·V30 중 하나를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또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무료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형태로 진행되며, 각각 100대로 구성된 사은품이 소진되는 경우 이벤트는 자동종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모비톡 어플 또는 웹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로 확인가능하다.

모비톡 관계자는 "요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고객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준비했다"라며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와 노년층과 함께 사시는 분들이 스마트폰을 구매하시려고 마음 먹으셨다면 반드시 챙기셔야할 이벤트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신규구매를 위한 다양한 상품정보와 파격 이벤트 뿐만 아니라, 안전거래·시세조회 등이 가능한 '중고장터' 서비스를 운영하며 가계통신비 부담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