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경희대 아이돌’ 핫이슈 속 아이돌 찾기..‘1988년~1992년 男 누구?’

발행일 : 2018-01-16 23:43:45
경희대아이돌 멤버를 찾기 위해 네티즌 수사대가 나섰다. <경희대아이돌 멤버를 찾기 위해 네티즌 수사대가 나섰다.>

 
경희대 아이돌이 대학원에 면접을 보지 않았음에도 합격한 경희대 아이돌 멤버에 대해 보도되자, 네티즌들이 ‘경희대 아이돌’의 정체를 찾아 나섰다.
 
16일 방송된 SBS 뉴스에서는 지난 2016년 경희대 대학원 지원해 두 차례 면접 불참 후 불합격, 이후 추가모집에서 면접을 보지 않고도 합격한 정황을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면접 점수가 0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아이돌 멤버는 합격 했다. 이는 명백한 부정행위.
 
‘경희대 아이돌’ 부정 입학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경희대 아이돌 누구지?... "88~92쯤 남자", "2016년이면 명백한데?" 누구냐 ?...ㅎ자진 자수 하고 광명 찾자","다른대학교도 조사해보면 똑같을거다", “제2의 정유라와 다를 게 뭐냐”, “애먼 멤버들이 피해보고 있으니 이름 밝혔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온라인커뮤니티를 비롯해 SNS상에서는 경희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아이돌 멤버들을 밝히고 있다. 또한 경희대학교 대학원에 입학했다는 사실만으로 부정입학을 의혹 받고 있는 연예인을 위해 팬들이 직접 나서 해명하고 있다.


 박효민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