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페이스북 '좋아요', 갤노트8·아이폰8은 '더 좋아요'!"

발행일 : 2018-01-17 12:03:10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인기를 모으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8을 전면에 내세운 공식 소셜페이지 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17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어플과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공식채널을 통해 신년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아이폰8·갤노트8 공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소셜페이지 활성화를 통한 스마트폰 정보공유의 확대와 고객유입을 유도하면서 보다 영향력 있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모비톡의 행보다.

참여방법은 '모비톡' 페이스북 페이지와 '아이폰8·갤노트8 공짜 이벤트' 게시물에 각각 '좋아요'를 클릭한 후, 게시물을 전체공유하면 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 경품으로는 응모자 중 추첨자 1명에게 '갤럭시노트8' 또는 '아이폰8' 중 하나를 선택지급될 예정이며, 추가선정 50명에게 '샤오미 보조 배터리'를 증정될 계획이다.

당첨자 확인은 오는 31일 '모비톡'어플 내 공지사항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본인에게는 페이스북 메신저로 개별연락이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정보어플로,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다운로드(안드로이드)와 웹페이지(iOS)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