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X·갤노트8·V30의 프리미엄 품격, PS4·닌텐도 스위치로 보장한다'

발행일 : 2018-01-18 14:46:06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5),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LG(G6, V30, V2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유명한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새해까지 이어지는 인기 스마트폰과 이들의 프리미엄 품격을 표현할 최신형 게임기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18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현재 기준 최신예 프리미엄 스마트폰 3종(아이폰X·갤럭시노트8·V30) 가운데 하나를 개통하면 플레이스테이션4(PS4)·닌텐도 스위치 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과 게임기 등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차지하는 두 가지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새해를 맞는 기쁨을 고객에게 전달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웹페이지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정보어플로,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다운로드(안드로이드)와 웹페이지(iOS)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