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SK엔카직영 “홈엔카 추천하면 백화점 상품권 증정”

발행일 : 2018-01-24 11:16:05
SK엔카직영 “홈엔카 추천하면 백화점 상품권 증정”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이 무술년 새해를 맞아 SK엔카직영점 및 홈엔카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오는 2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차량번호, 이름, 연락처를 기입하고 홈엔카 추천 서포터를 신청하면 된다.

지난 2015년 1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전국 26개 직영점 및 홈엔카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포터로 선정되면 총 5개의 추천 쿠폰을 지급하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추천 쿠폰은 2월 19일부터 3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서포터는 쿠폰을 활용해 지인에게 직영차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지인이 홈엔카 서비스를 통해 내 차를 사거나 팔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엔카를 추천한 사람과 이용한 사람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과 10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홈엔카는 소비자가 원하는 중고차를 온라인으로 신청, 전화상담을 통해 구매하거나 무료로 견적을 받아 내 차를 팔 수 있는 간편 서비스다. 특히 홈엔카 내차사기 서비스는 원하는 장소에 중고차를 무료로 배송해주고, 3일 내 환불도 가능한 신개념 구매 서비스로 인기를 끌며 현재 누적 이용 고객이 8만 명을 넘어섰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사업대표는 “내 집에서 편하게 사고 파는 중고차를 콘셉트로 탄생한 SK엔카직영 홈엔카 서비스를 믿고 이용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서비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