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지프 브랜드, 인천 지역 신규 딜러사 선정·인천 서비스센터 오픈

발행일 : 2018-02-09 17:20:48
지프 브랜드, 인천 지역 신규 딜러사 선정·인천 서비스센터 오픈

SUV 브랜드 지프(Jeep)가 인천 지역 신규 딜러사를 선정하고 인천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인천 중구 신흥동에 새롭게 오픈한 인천 서비스센터는 1400m² 부지 규모에 판금도장 설비를 완비하고 하루 50대 이상 정비가 가능한 13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1급 정비 시설이다.

또한 지프 브랜드는 오는 3월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지프 전용 인천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3월 오픈 예정인 지프 전용 인천 전시장은 지상 3층, 연면적 1430m² 규모로 여유로운 차량 전시 공간을 확보했으며, 특히 신차와 주요 차량을 전시하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을 운영해 고객들이 한눈에 주요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로운 지프 전용 인천 전시장은 모던 블랙과 내추럴 우드의 조화를 통해 구조물 자체로서의 시인성을 확보하고, 짙은 회색 외장재를 쓴 플로 디자인에 윈도우 프레임과 지주 사인에 적용된 목재 패턴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어 지프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신규 인천 서비스센터 및 지프 전용 인천 전시장은 지프 브랜드 인천 지역 딜러사로 선정된 제이케이 모터스 서비스가 운영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FCA 코리아는 지속적인 서비스센터 확충 및 개선을 추진해 왔으며, 2018년 신규 딜러사 선정과 함께 인천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하는 등 서비스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요 지역 거점에 서비스센터를 지속 확충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FCA 코리아는 이번 인천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전국에 18개 전시장과 19개 서비스센터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갖추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