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봄 서비스 캠페인 펼쳐

발행일 : 2018-03-06 16:26:22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봄 서비스 캠페인 펼쳐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가 봄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4주 동안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으로 인한 차체 손상 복구 및 봄철 황사 대비를 위해 차량 무상 점검을 실시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대상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닷지 전 차종이다.

봄 서비스 캠페인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모파(MOPAR) 순정부품 10% 할인, 타이어 10%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서비스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FCA 서비스 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난 겨울 한파를 겪고 주행 활동이 많아지는 절기를 맞아 철저한 차량 점검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의 첨단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비스 캠페인 관련 문의 사항은 크라이슬러/지프 고객 지원 센터, 피아트 고객 지원 센터 또는 전국 19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일부 서비스 센터의 경우 개별 고객 캠페인이 진행되며 전화로 상세한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