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문화예술
HOME > 문화예술 > ET-ENT인터뷰

[ET-ENT 인터뷰] 배우 겸 방송인 김하정, “‘고양이 같은 그녀’의 팜 파탈”

발행일 : 2018-03-08 14:31:20

1세대 크리에이터 MC이자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방송과 MC 활동을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SR 홍보대사, 제 2회 국제반려동물영화제 문화혁신부문 MC상을 수상했으며, 특히 본인 이름을 건 방송 타이틀로 방송을 많이 했다. 지금 현재는 광고 CF부터 영화, 방송, MC, 모델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면서 사랑받는 배우 겸 방송인 김하정을 인터뷰했다.

배우 겸 방송인 김하정이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와의 인터뷰에서 본인의 리얼한 스토리와 사람들이 특히 고양이 같은 매력으로 다양하게 사랑받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사진이다. 사진=이창민 기자 <배우 겸 방송인 김하정이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와의 인터뷰에서 본인의 리얼한 스토리와 사람들이 특히 고양이 같은 매력으로 다양하게 사랑받는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사진이다. 사진=이창민 기자>

이하 김하정과의 일문일답

Q. 본인소개를 부탁드린다.

저는 MC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하정입니다.. ‘씨앤앰 출근을 부탁해’ 방송부터 ‘한국경제TV 개미의 쩐설’ 그리고 ‘아시아경제TV 김하정의 미스터리쇼’ 등... 다양한 방송과 영화 ‘치외법권’, ‘죄인’, ‘눈동자’ 등... 영화 촬영도 했으며, 가방 브랜드 ‘엘리체’부터 ‘모그화장품’, ‘슈비체’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동해왔으며, 리포터, MC, 방송인, 모델, 배우 등... 다양한 활동을 현재까지 하고 있다.

‘고양이 같은 그녀’ 김하정이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와의 인터뷰 진행 중에 대중들이 좋아하는 귀여움과 섹시함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포즈를 한 사진이다. 사진=이창민 기자 <‘고양이 같은 그녀’ 김하정이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와의 인터뷰 진행 중에 대중들이 좋아하는 귀여움과 섹시함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포즈를 한 사진이다. 사진=이창민 기자>

Q. 방송인이자 배우가 된 계기가 있는가?

방송에 대한 꿈이 어릴 때부터 많았고, 지내던 중에 오디션을 보지 않은 상황에서 오히려 주변에서 방송에 대한 제안이 들어와서 방송인 활동을 하게 됐다. 처음에는 ‘웨딩TV’ 아나운서로 데뷔해서 아나운서, MC, 리포터, 방송인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싶어서 팟캐스트 김하정의 사주쇼를 제작 진행했고, 그걸 계기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되면서 TV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다. 그로 인해 활동이 점점 커지게 됐고, 결국엔 영화 촬영을 하게 되면서 배우로까지 활동하게 되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다.

방송인 김하정이 다양한 모습과 고양이 매력 캐릭터로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이다. 사진=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방송인 김하정이 다양한 모습과 고양이 매력 캐릭터로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이다. 사진=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Q. 다양한 직업과 캐릭터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 노하우나 비결이 있는가?

활동하면서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한다고 말씀해주는 팬이 생겼다. 저는 어떤 사람이든 간에 자기 자신만의 매력과 캐릭터가 있는 거 같다. 저 같은 경우에는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가능한 부분이 특히 어필되는 거 같고, 특히 많은 분들이 목소리가 특별하다고 하는 부분에서 다양한 방송을 할 수 있게 됐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노하우나 비결이라기보다 더욱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를 하기 위해 자기계발에도 노력을 많이 하고 있으며, 캘리그라피부터 다양한 아트 작품과 예술적 관심과 에너지를 쏟고 있다. 경험과 노력은 더욱 발전하고 성장된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보이는 노력이 다양한 직업과 캐릭터 활동을 하게 해주는 거 같다.

배우 김하정이 특별한 매력으로 팜므파탈적인 모습으로 광고 CF 그리고 프로필 촬영한 모습이다. 사진=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배우 김하정이 특별한 매력으로 팜므파탈적인 모습으로 광고 CF 그리고 프로필 촬영한 모습이다. 사진=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Q. 앞으로의 꿈과 활동이 궁금하다.

MC부터 리포터, 방송인, MC, CF모델, 배우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는데,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도전할 계획이다. 사람에게 있어서, 정해진 삶과 운명은 없으며 본인이 직접 개척하고 도전하는 것이 자기 자신만의 운명과 삶 그리고 새로운 길이 보이기 때문이다.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로서 활동을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다양한 매체와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다.

1세대 크리에이터 김하정은 캘리그라피를 비롯해 아티스트 활동에도 관심이 많아서 본인이 직접 만든 작품과 활동하는 모습의 사진이다. 사진=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1세대 크리에이터 김하정은 캘리그라피를 비롯해 아티스트 활동에도 관심이 많아서 본인이 직접 만든 작품과 활동하는 모습의 사진이다. 사진=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Q. 마지막으로 본인에게 있어서 ‘방송’과 ‘고양이’ 그리고 ‘배우’라는 키워드를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 무엇인가?

‘고양이’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유는 저는 고양이를 키우는데, 고양이는 쉽게 마음을 주지 않지만, 한 번 마음을 주면 강아지보다 더 주인을 따르고, 저도 처음엔 어설프고 아쉽지만 시간이 지나면 더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애교와 용기가 생기는 거 같다. 앞으로 더욱 저의 열정과 재능을 여러분들에게 은은하게 느끼게 해줄 수 있는 방송인이자 배우로 살고 싶다.

‘고양이 같은 그녀’ 김하정의 귀여움과 섹시한 매력을 다양하게 표현가능한 모습의 사진이다. 사진=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고양이 같은 그녀’ 김하정의 귀여움과 섹시한 매력을 다양하게 표현가능한 모습의 사진이다. 사진=웰메이드 코리아 제공>

이창민 기자 (lcm8194@naver.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