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애플家 아이폰X·8, 아이패드 형제 만나 삼성家 대응하다'

발행일 : 2018-03-14 17:54:57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 제조사 애플 이용자들의 마음을 한껏 뿌듯하게 할 이벤트를 마련한다.

14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아이폰X·아이폰8 등 애플의 주요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뉴 아이패드 9.7'를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S9' 출시 본격화 이후 다소 관심이 줄어든 애플 충성고객층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부여한다는 의미와 함께, 다양한 IT기기를 활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의를 담고 진행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해당 이벤트의 재고수량은 50대 수준이며, 재고소진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비톡 어플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S9가 출시되며, 경쟁 모델들이 고객을 뺏기지 않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아이폰 시리즈 및 LG전자의 스마트폰 구매를 생각한다면 지금이 적기"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안드로이드 앱과 웹페이지 등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기기정보와 함께 최저가·중고 등의 구매정보, 공동구매·특가 등의 이벤트정보 등을 제공하는 휴대폰 구매 O2O 서비스로, 실수요 인기모델 'G6' 특별할인 등 통신비 절감대책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