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커피 한 잔의 여유, 아이폰X·아이폰8으로 찾아보자'

발행일 : 2018-03-18 18:34:48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삼성(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노트FE), 애플(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LG(G6, V30) 등 다양한 구매정보와 이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봄을 맞은 스마트족들의 감성을 채우는 독특한 이벤트를 준비해 시선을 모은다.

1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인기 프리미엄폰 2종(아이폰X·아이폰8)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D122)'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브랜드로서 많은 충성고객을 보유한 아이폰 시리즈 구매자들을 위한 행사임과 동시에, 따뜻한 커피향과 함께하는 봄의 여유를 선물하고픈 모비톡의 마음이 담긴 것이다.

해당 이벤트 사은품 재고수량은 총 100대(기종별 50대)며, 재고소진시 이벤트는 자동종료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배너와 이벤트 카테고리, 웹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근 갤럭시S9 출시 이후 고객유지를 위해 아이폰이 특별한 행사를 많이 펼치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으로 아이폰 시리즈 구매하시고, 봄날의 감성도 함께 챙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실 수요 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아이폰6' 할부원금 제로화 이벤트 등 다양한 취향저격 이벤트는 물론, 고객맞춤형 구매정보 등으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