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방송인 김정근, TV조선 '내 몸 플러스' 새 진행자 낙점…기상캐스터 이진희와 공동MC

발행일 : 2018-03-23 10:34:22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지난해 프리선언 이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김정근이 건강정보 프로그램 새 MC로 등장한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방송인 김정근이 오는 25일 오전 7시30분 방송될 TV조선 '내 몸 플러스'의 새로운 진행자로 발탁됐다고 23일 밝혔다.

'내 몸 플러스'는 현대인이 갖는 각종 질병의 조기 진단과 예방법을 소개하는 헬스 인포테이션 프로그램으로, 실생활 속 예방법을 쉽게 전달함으로써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정근의 새 MC낙점은 MBC 아나운서로서는 물론 지난해 프리선언 이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MBC '세상기록 48', EBS라디오 '행복한 교육세상',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등 방송은 물론 각종 쇼케이스와 제작발표회에서 안정적인 방송진행력을 보였던 그의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로서 해석된다.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따라 오는 25일 방송분부터는 공동진행자 TV조선 기상캐스터 이진희와의 호흡과 함께, 김정근 특유의 안정적인 진행과 재치있는 입담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정근이 진행하는 TV조선 '내 몸 플러스'는 오는 25일 이후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30분에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