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코오롱 모터스, 광주 신세계 백화점에 MINI 라운지 운영

발행일 : 2018-03-30 11:14:26
코오롱 모터스, 광주 신세계 백화점에 MINI 라운지 운영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오는 4월 22일까지 광주 신세계 백화점 1층 광장에서 고객 상담 라운지를 운영한다.

새봄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꾸며진 MINI 라운지에서는 뉴 MINI 클럽맨과 뉴 MINI 컨트리맨이 전시되어 누구나 자유롭게 차를 살펴보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광주 신세계 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한 MINI 광주 전시장에서는 MINI 전 차종 시승도 가능하다.

고객 라운지 운영 기간 동안 SNS 해시 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하며, 차량 구매 고객 선착순 5명에게는 프리미엄 차량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오롱 모터스, 광주 신세계 백화점에 MINI 라운지 운영

이번에 전시되는 뉴 MINI 컨트리맨은 커진 차체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한 가족 단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에 최적화 된 모델이다. MINI 브랜드 모델 중 가장 큰 사이즈로 편안한 탑승 공간과 넓은 적재 공간을 자랑하며, 40:20:40 비율로 접을 수 있는 뒷좌석 활용 시 최대 1390ℓ까지 적재공간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뉴 MINI 클럽맨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모델로, MINI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과 혁신적인 기술, 넓어진 공간을 통해 안락함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된 모델이다. 특히 양방향으로 오픈 되는 스플릿 도어 및 트렁크 아래로 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게 전동식 트렁크를 오픈할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 등 각종 편의사양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