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 모터스가 오는 4월 22일까지 광주 신세계 백화점 1층 광장에서 고객 상담 라운지를 운영한다.
새봄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꾸며진 MINI 라운지에서는 뉴 MINI 클럽맨과 뉴 MINI 컨트리맨이 전시되어 누구나 자유롭게 차를 살펴보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광주 신세계 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한 MINI 광주 전시장에서는 MINI 전 차종 시승도 가능하다.
고객 라운지 운영 기간 동안 SNS 해시 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하며, 차량 구매 고객 선착순 5명에게는 프리미엄 차량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뉴 MINI 컨트리맨은 커진 차체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한 가족 단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에 최적화 된 모델이다. MINI 브랜드 모델 중 가장 큰 사이즈로 편안한 탑승 공간과 넓은 적재 공간을 자랑하며, 40:20:40 비율로 접을 수 있는 뒷좌석 활용 시 최대 1390ℓ까지 적재공간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뉴 MINI 클럽맨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모델로, MINI 특유의 운전의 즐거움과 혁신적인 기술, 넓어진 공간을 통해 안락함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된 모델이다. 특히 양방향으로 오픈 되는 스플릿 도어 및 트렁크 아래로 발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편리하게 전동식 트렁크를 오픈할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 등 각종 편의사양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