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인기 코스프레어 아자 미유코, 'TAGCC2018 말레이시아'에 韓대표 참석

발행일 : 2018-04-07 13:19:16
사진=에이크라운 제공 <사진=에이크라운 제공>

[RPM9 박동선기자] 'D VA(송하나)' 캐릭터의 인기 코스프레어이자, 음원발매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아자 미유코(강윤진)가 한국을 대표하는 코스프레어로서 해외 관객과 함께한다.

7일 코스프레팀 에이크라운 측은 아자 미유코가 오는 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Toys Anime Games Comic Con 2018(이하 TAGCC 2018)'에 한국대표로 공식 초청됐다고 밝혔다.

'TAGCC'는 말레이시아 내 애니·게임 등 다양한 캐릭터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박람회다. 아자 미유코는 게임 내 주요 캐릭터의 인기 코스프레어로서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는 바, 이번 행사에 공식초청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아자 미유코는 이번 행사 간 니어오토마타 캐릭터를 비롯해 오버워치 블랙 캣 디바 코스튬을 선보이면서, 관람객들과의 포토타임과 코스프레 강연, 심사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아자 미유코가 소속된 코스프레 팀 에이크라운은 의상·소품·메이크업 등 팀 자체적인 연출을 통해 국내외 코스프레 행사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