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최신 명작 갤럭시S9·아이폰X, 갤럭시탭·에어팟 서브파티를 이끌다"

발행일 : 2018-04-12 15:51:26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적인 이벤트로 사랑받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형 스마트폰과 서브 IT제품의 부담없는 활용을 이끌어내면서 풍성한 스마트라이프의 구현을 추진한다.

12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모비톡' 내에서 최신 스마트폰 2종(갤럭시S9·아이폰X) 구매자를 대상으로 갤럭시탭 또는 애플 에어팟 등을 지급하는 특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브 IT기기에 대한 일반인들의 수요충족과 함께 현대인의 필수품이자 다양한 쓰임새를 자랑하는 스마트폰의 활용도를 더욱 높인다는 데 목적이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 구매시 '갤럭시탭A6 10.1' 증정 △아이폰X 구매시 '애플 에어팟' 증정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 세부사항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웹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모비톡 관계자는 "10~30대가 가장 가지고 싶은 서브 IT 기기를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사은품을 선정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G6 구매시 '삼성노트북3' 증정 △V20·아이폰6S 구매시 할부원금 제로화 적용 등 차별화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에 보탬이 되는 필수어플로서의 기능을 다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