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오리엔털RPG의 어벤저스' 모바일 기대신작 고룡군협전2, 사전예약 50만 돌파

발행일 : 2018-04-16 16:57:06

[RPM9 박동선기자] 인기 무협작가 '고룡'의 소설 속 인물들을 총 출동시킨 '오리엔털RPG판 어벤저스' 모바일게임 '고룡군협전2(운용사 위드허그)'가 사전예약부터 뜨거운 열기를 보이고 있다.

16일 위드허그 측은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서비스 '모비'와 '루팅'(운용사 헝그리앱)을 통해 진행된 모바일게임 '고룡군협전2'의 사전예약자가 5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고룡군협전2'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유명한 무협작가 고룡의 원작 소설 속 주인공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모바일 무협 액션RPG로, 개성넘치는 성우들의 목소리와 캐릭터의 화려한 액션을 통해 원작 스토리 속의 인물들의 모습을 제대로 묘사한 것은 물론 달콤한 로맨스까지 담아내면서 무협 원작의 영화 또는 애니메이션을 만나는 듯한 감각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사진=위드허그 제공 <사진=위드허그 제공>

'고룡군협전2' 사전예약 50만 돌파는 인기 작가 고룡의 스토리를 원작으로 캐릭터를 충실히 구현했다는 사실이 전달됨과 동시에 이달 초 무협팬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서 '기존 무협 게임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액션과 무협지 속 주인공들을 성장 시키는 재미가 극대화된 게임'이라는 호평을 받은 데 따라 이뤄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서비스 '모비'와 '루팅', 공식 커뮤니티 '고룡군협전2 헝그리앱'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손쉬운 사전예약과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문화상품권 지급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뒤를 이으면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함에 따라 사전예약 유입비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게임 운용사 위드허그 측 관계자는 "지난 3월 중순에 사전예약을 시작한 이후 불과 1개월만에 50만 명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만큼 내부적으로 크게 고무된 상황이다"라며 "이미 중국과 대만 시장을 평정한 검증된 IP(지적재산권)로, 국내에서도 무협 게임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마니아 층을 보유할만큼 탄탄한 스토리와 완벽한 캐릭터 구현 등으로 기대를 모으는 '고룡군협전2'에 대한 많은 사전예약 참여에 감사드린다"라며 "사전예약뿐만 아니라 실제 론칭 이후에도 헝그리앱의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혜택을 누리시면서 즐거운 게임플레이를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