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8·갤럭시S8부터 V20·아이폰6S까지 파격으로 뭉치다"

발행일 : 2018-04-18 15:54:27

[RPM9 박동선기자] 프리미엄 제품(갤럭시S9·갤럭시노트8·갤럭시S8·아이폰X·아이폰8·아이폰8플러스·V30)과 실수요 인기제품(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아이폰6S·G6) 등 스마트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수요별 인기제품에 대한 파격할인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사로잡는다.

18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8·갤럭시S8 등 프리미엄 제품과 V20·G6·Q6·아이폰6S·갤럭시와이드2 등 실수요 제품 등 주요 인기 스마트폰에 대한 할부원금 파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40만 회원돌파를 기록한 모비톡이 고객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함과 동시에, 파격할인을 통해 '가계 통신비 절감'에 기여코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는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프리미엄급 인기제품인 '갤럭시S8'을 필두로 실수요 인기제품V20·G6·Q6·아이폰6S·갤럭시와이드2의 할부원금 제로화와 함께, 갤럭시노트8도 할부원금 40만원 대 추진 등으로 파격적인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모비톡이 짧은 기간에 스마트폰 거래 어플 정상의 자리에 올랐지만,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항상 사용자들을 먼저 생각하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중간 유통단계 축소를 통한 파격할인과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 등을 제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휴대폰 정보어플로,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등에서의 통합 앱마켓에서 만날 수 있으며, iOS 사용자는 웹페이지 검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